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조금24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보조금24 홈페이지 바로가기

    정부24 포털에 접속하면 보조금24라는 새로운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나에게 맞는 정부 혜택을 한눈에 보여주고 신청 안내를 해주는 서비스인데요. 본인확인만 되면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하며, 바로 혜택을 얻어갈 수 있습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직접 이용해보세요.

     

    보조금24란?

    보조금24는 중앙부처, 지자체 등 정부에서 제공하는 300종이 넘는 혜택을 한눈에 알 수 있게 만들어진 시스템입니다. 아직 홍보가 되지 않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21년에 시작하여 현재도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는 중입니다. 국민이 미쳐 알지 못하고, 수급받을 수 있는데 놓치고 있는 수많은 혜택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조금24 홈페이지 이용안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보조금24 홈페이지 바로가기

     

    1. 먼저 회원가입/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때 본인인증 절차가 진행됩니다.

     

    2. 로그인 후 메인화면으로 돌아와, 상단메뉴에 있는 나의 혜택을 클릭해주세요.

    - 신청하세요: 이 메뉴는 지금 내가 바로 신청해볼 수 있는 혜택을 안내해줍니다.

    - 확인해보세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나 요건을 좀 더 따져봐야 한다는 표시입니다.

    - 받고있어요: 현재 받고 있는 정부혜택은 이곳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4. 원하는 혜택을 찾으셨다면 신청을 진행해보세요. 보조금24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이 바로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신청페이지로 안내되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안내사항

    보조금24 혜택 조회 서비스는 본인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며 14세 미만의 자녀도 대신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부모나 형제자매의 혜택 조회를 대리해서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차후 가족 동의를 얻은 경우에는 조회가 가능하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이곳에서 안내하고 있는 정부혜택은 약 305종이며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 번 조회해보고 마는 것이 아닌, 시간이 지나 다시 한번 정기적으로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는 분은 정부24 콜센터 1588 혹은 정부민원안내콜센터 110으로 전화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